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척 사과 한박스 2900원 구매 후기 [마켓블리]

by MinJunDD 2021. 9. 16.
반응형
마켓블리 사과 한 박스 2900원에 구매

 

세척사과를 한박스에 2900원 판다는 정보를 얻고 알려준 사이트에 들어가 봤습니다. 평소에 아침 대용으로 사과를 하나씩 먹고는 하는데 2900원에 팔 수가 없는데 어떻게?라고 생각하며 들어갔었죠

그런데 가입하면 주는 쿠폰을 이용하면 2900원에 사과 한박스를 구매할 수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구매내역

2일 만에 배송이 완료되었고 택배박스는 깔끔하게 포장되어 구겨짐 없이 왔습니다.

상자를 오픈해보니 사과는 16개가 들어있었고 모두 개별 포장이 이쁘게 잘 되어있네요

오 포장 깔끔 합니다.

깔끔한 포장과 함께 세척사과의 작업공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네요. 사과의 포장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브러쉬/고압세척
  • 전체수세척/살균
  • 제습/건조
  • 비파괴 당도 선별
  • 개별포장

세척 사과의 작업공정을 보니 깨끗하게 공정관리가 되는 것으로 보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개별포장과 세척 작업 공정

마지막으로 포장 해체 사진입니다. 세척을 마친 개별포장 사과가 맛스러운 자태를 뽐내네요.

당도 선별을 했다고 해서 그런지 오자마자 한 개를 먹어보았는데 설탕물에 담갔나 싶을 정도로 달콤하더라고요

 

2900원에 그냥 사과 한 박스도 아니고 세척된 개별포장 사과 한 박스를 득템 했습니다. 평소에도 사과를 아침대용으로 즐겨 먹기에 세척하는 과정에도 신경이 쓰였는데 세척사과가 이렇게 포장까지 개별로 되어있어 아침에 들고나가기 간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구입은 아래 마켓블리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사과 말고도 여러 가지 제품이 엄청 싸네요.. 천 원 단위..

https://marketbly.com/?inviteCode=CM115B7 

 

마켓블리

농산물 예약구매, 할인특가 전문 쇼핑몰

marketbl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