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PS5 , 플스 5 구매 후기

by MinJunDD 2021. 9. 11.
반응형
플스 5 구매 후기입니다. (구매기를 가장한 수령기)
단톡방에서 PS5 선착순 구매일이라는 소식을 듣고 아무 생각 없이 응모했는데 선착순으로 구매가 되었네요
PS5는 구매 생각이 없었는데 얼떨결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 뭘그리 많이 사시오!

 

쿠팡은 역시 배송이 빠르네요 

기사님이 새벽에 가져다 두신것을 일찍 일어나 바로 뜯어봅니다. (이런 날은 눈도 일찍 떠져)

저는 콘솔게임기는 제대로 해본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인기가 많아 구하고 싶어 구하지 못하는 PS5를 카톡에서 누가 정보 준 것으로 선착순 안에 들어 구매가 가능해지니 구매욕도 없는데 그냥 받게 되더군요

이참에 한번 플스 5 에 도전해볼까 생각 하지만 PC겜돌이인 저랑 잘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쿠팡기사님이 던져주고 가신 영롱한 PS5 

플스 거치는 네이버에서 TV 뒤쪽 플스 거치대 구입 후 아래 사진과 같이 티비 뒤쪽에 선반 설치 후 정리하였습니다. 

선정리 안하냐!

 

간단하게 조립하고 듀토리얼을 마치고 온라인게임을 하기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최초 구매자는 14일 무료가 있다는 정보를 획득 후 무료를 이용하여 가입하려고 하는데 뭔가 잘 안됩니다..ㅠㅠ 

아니 대체 왜 안되는걸까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구매는 포기하고 게임을 돌려봤는데 와.... 82인치 TV에 고해상도로 돌아가는 PS5의 감동이란..

PS5

제가 잘 적응해서 쓸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접하는 기기라 그런지 재미는 있습니다 

듀얼센스에서 올라오는 정밀한 진동들 감동이네요.. 명작들을 추천받아 하나씩 클리어 해봐야겠습니다

이상 PS5 얼떨결에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