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테슬라 정보

테슬라 모바일 어플 업데이트

by MinJunDD 2021. 9. 15.
반응형

 

테슬라 모바일 어플 업데이트

 

테슬라 오너라면 필수로 설치하고 키 역할을 대신할 수도 있는 테슬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전 버전과 비교하면 정말 새로운 UI에 작동 딜레이도 거의 없어진 수준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좌측은 업데이트 전이고 우측은 이번 업데이트 후에 바뀐 UI 모습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화면 / 업데이트 전(좌) 업데이트 후(우)

테슬라 어플의 컨트롤 화면으로 갔을 때 예전에는 직관적이기는 하였으나 밋밋한 느낌이었는데 이제 키팝을 만지듯 차량을 직접 터치하여 각 항목을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 바뀌었습니다.

수려해진 UI

어플로 실내 온도 조절을 하면 이런 식으로 애니메이션이 작동하여 실제 바람이 나오는 걸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충전 중일 때는 초록색으로 충전되는 모양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됩니다 (짝짝짝)

온도조절 화면 애니메이션

 

보안, 관리, 업그레이드 화면도 새롭게 바뀌었고 전보다 훨씬 보기 좋습니다.

또한 이전 버전에서는 자신의 계약한 차량에 대해서는 정보를 볼 수 없었지만 금번 업데이트 이후 자신의 차량 이외에도 계약한 차량이 있다면 사진과 같이 볼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까지 점점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되어가는 테슬라, 차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날로 발전해 가고 있는데 오너 입장에서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테슬라 차량을 구입할 시 저와 차량을 구입하시는 분께서 1500km 상당의 슈퍼차저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esla.com/ko_KR/referral/sangcheol67126

 

Earn Free Supercharging Miles or a $500 Cash Award

Use my referral link to earn 1,000 free Supercharging miles with the purchase of a new Tesla car, or a $500 cash award by purchasing or subscribing to solar panels.

www.tesl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