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테슬라 정보

테슬라 모델 Y, 모델 3 전시차 구경 후기

by MinJunDD 2021. 9. 19.
반응형
테슬라 분당 스토어에서 모델Y 모델3 둘러보기


테슬라 모델3의 어퍼암 오일링 처리를 받기 위해 테슬라 분당서비스센터에 다녀오면서 2층에 위치한 테슬라 스토어에 들렀습니다.
테슬라 모델Y 퍼포먼스 차량과 테슬라 모델 3 리프레쉬 롱레인지 차량이 전시되어 있었고 색상은 Y는 흰색 , 3는 미드나잇 실버 색상이었습니다.
먼저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입장전 체온체크와 QR 코드는 기본이구요.

테슬라 고객스토어 입구

먼저 QR체크인 및 체온 체크 이후 엘리베이터를 통해 스토어 2층으로 올라갑니다. (방역수칙 준수!)

엘리베이터 인포메이션

먼저 눈에들어오는 테슬라 모델 Y 퍼포먼스 차량입니다. 외부에서 간단히 둘러보고 있는데 어드바이져 께서 이 전시차량은 이미 판매가 완료된것으로 외부에서만 노터치로 구경만 해달라고 하네요 하하..
요즘 모델 Y 가 인기가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전시차량까지 싹쓸이로 판매가 될 정도로 인기가 높나봅니다..
아쉽지만 외관만 둘러본 소감을 말하자면 제가 예전에 구입한 초창기 모델3 대비 외관 마감이 훌륭한 수준으로 변햇으며 모델3 보다 확실히 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부가 더욱 궁금해졌지만 외관만 구경할수밖에 없어 아쉬웠어요.

테슬라 모델Y 퍼포먼스

다음은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리프레쉬 차량 입니다. 요즘에는 리리프레쉬라고 불리우는 초창기 대비 부분 변경이 2번 있는 모델입니다. 미드나잇 실버 색상으로 아주 이쁘네요
개인적으로 추가금액만 없었다면 이 색상으로 구매했었을텐데 중간에 마음이 바뀌어 기본색상인 흰색으로 출고를 했었습니다. 실제로 보니 더욱 이쁜것 같아요 미나실~ 색상
초창기 모델3에 비해서는 역시 마감은 훌륭해졌고 내부인테리어가 바뀌었으며 오토트렁크가 기본장착 되어있는 정도의 변경이 있네요 물론 히트펌프 및 주행거리가 늘어난 점은 매우 부러운것중 하나 입니다.
외부 가니쉬 크롬 부분도 삭제되어 매트 블랙 하게 마감되어있는것이 역시 크롬은 없는게 제눈에는 이뻐보입니다.

테슬라 모델 3 리리프레쉬

모델Y 내부를 제대로 구경하고 싶었으나 판매완료 차량으로 감상할수없어 아쉬웠지만 다음에 저의 모델 3 어퍼암 교체를 받을 때는 내부 구경을 할 수 있길 바라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확실히 테슬라 초창기 모델 대비 외관 단차 마감이 훌륭한(?) 수준으로 올라왔다 라고 느껴집니다. 초창기 모델들은 아주 처참하거든요..ㅎㅎ
모델 Y, 모델 3 둘러보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